[스포츠서울 소비자만족대상: 화산건설산업㈜]
건물철거 및 재건축 분야 아우르는 대전 강소기업
서울을 비롯해 전국 각지의 도심에서는 재건축, 재개발 열풍이 몰아치고 있다. 이러한 관련 현장에서 첫 단추를 꿰는 기초 작업이 바로 건물 철거 분야가 아닐 수 없다. 안전하고 완벽한 철거 작업이 선행돼야 나머지 공정도 빠르게 실행될 수 있기 때문이다.
대전시 유성구에 위치한 화산건설산업㈜는 지난 2003년에 설립 신고를 마치고 출발한 업체로 건물 철거와 재건축 분야에서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로 지역사회에서 인정받고 있으며, 이번에 스포츠서울의 ‘2018 소비자 만족 대상’에 선정되며 그 가치를 인정받았다.
화산건살산업㈜는 건물 및 구조물 철거 작업을 기본으로 건설폐기물 수집 및 운반 처리, 고철 재활용등의 분야를 아우르고 있다. 언제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신철거 공법과 해체 공사 분야 등에 체계적인 노하우를 확립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전문 철거 장비를 여러대 보유한 동시에 15년 무사고 업체라는 명성을 쌓으며 대전 지역 및 업계에서 인정받고 있다. 이렇듯 두터운 신뢰성과 꾸준함 덕분에 매년 높은 수주율을 기록하며 성장세를 거듭하고 있는 상황이다.
화산건살산업㈜ 김인기 대표는 “이번 시상에 안주하지 않고 직원들의 복지와 안전을 최우선으로 각종 철거를 넘어 재개발에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18-12-06 14:34:33 자유게시판에서 복사 됨] |